top of page

23190019 양수빈




정이라는 글자를 용하여 다른 분위기로 또 제작해보았는데 마찬가지

로 글자에 그림을 똑같이 배치하고 이번에는 청소년기 아이의 방과 과자를 배치함으로써 또다른 '정'의 특색을표현하였습니다. 작품을 보는 세대적인 관점을 달리하여 또다른 복고의 느낌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전 후


복고라는 주제에서 어떠한 글자를 사용 할까 고민하다가 그리움을 상징하는 향수라는 단어에서 향이라는 단어를을생각해냈고 향을 맡음으로써 추억을 생각해낸다란 의미로 향수를 배치했습니다.

피드백을 참고로 하여 하나의 메타포. 추억의 어린 시절 향. 관련 되서.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많은 점을 수정하여 어린시절의 은은한 추억의 향을 되살리고자 타이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복고라는 주제에서 어떠한 글자를 사용 할까 고민하다가 그리움을 상징하는 향이라는 단어에서 향이라는 단어를을생각해냈고 시골의 향을 맡음으로써 추억을 생각해낸다란 의미로 향을 배치했였고 전작과 달리 주인공 설정. 임펙 높이기을 높이는 쪽으로 중심을 주었습니다.



GIF 이미지

배경보다 글자 중점으로 구성을 했고 향이라는

글자 안에 사진을 넣음으로써 글자에 더 눈길이 가게하였습니다. 또한 뿌려지는 요소를

시각적으로 향을 느낄 수있는 꽃과추억을 느낄 수 있는 복고적인

요소를 배치하여 향수의 이중적 의미를 쉽게 담아내었습니다.



<피드백 전>


보너스+

정이라는 글자를 이용하여 다른 분위기로 또 제작해보았는데 마찬가지로 글자에 그림을 똑같이 배치하고 이번에는 청소년기 아이의 방과 과자를 배치함으로써 또다른 '정'의 특색을

표현하였습니다. 작품을 보는 세대적인 관점을 달리하여 또다른 복고의 느낌을 표현해보았습니다.


청소년기 아이의 방과 과자를 배치함으로써 또 다른 정의 특색을 표현 하였으며

작품을 보는 세대적인 관점을 달리하여 또 다른 느낌의 복고를 표현햇습니다.

조회수 16회

Comments


bottom of page